알잘딱깔센 로그

재밌는짤/웃긴짤/시간보내기좋은짤/드립짤/귀여운짤/웃긴글/재밌는글/입틀막/내적웃음짤/출근짤

▪️좋아요/🔸️짤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댄싱머신




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양곡이도 좋아요





처음에 보고 합성인줄 ㅋㅋㅋㅋㅋㅋㅋ





 

반신욕...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리얼하다





커여웡 ㅠㅠㅠ







아닠ㅋㅋㅋㅋ올빼미 표정 ㅋㅋㅋㅋㅋ






ㅋㅋㅋㅋㅋ표절맞네요.





 

건치







출근길 재미있으시라구 재미있는 짤들 가지고 왔습니다!
사진출처 : 페이스북